마이아트뮤지엄 SNS채널 운영 [마이아트뮤지엄]

CAMPAIGN BACKGROUND
일상 속 쉼표, 도심 속 예술이 있는 감성공간마이아트 뮤지엄
20199월 강남구에 개관하는 마이아트뮤지엄을 홍보를 위한 인스타그램 신규 개설 및 운영전략 수립 필요

CAMPAIGN STRATEGY
20~30대 여성 주 타겟의 컨텐츠 소구 방식 및 문화 분석 후 채널 운영 컨셉 수립
트렌드에 민감한 주 타겟의 취향과 그들의 시점에서 전달하는 생생한 체험, 감정, 느낌의 순간을 공유하는 채널
1) 타겟의 시점, 취향 및 트렌드를 기반으로 한 정보전달 컨텐츠
2) 유저와 공감할 수 있는 감성으로 접근한 컨텐츠제작

CAMPAIGN RESULT
마이아트뮤지엄 인지도 상승
인스타그램 팔로워/좋아요 수 증가

Content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