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ommerce Asset [버츠비]

CAMPAIGN BACKGROUND
국내 E-commerce 및 소비자에 친화적인 콘텐츠 필요.
버츠비 공식 E-commerce 페이지, 배너 관련 콘텐츠 기획 및 제작

CAMPAIGN STRATEGY
– 국내 E-commerce 트렌드와 타겟 관심사를 고려하여 콘텐츠, 페이지 기획
– 번역체를 소비자가 이해하기 쉬운 용어로 재구성 및 짧고 간결한 문장으로 제품에 대한 고객 이해도 증대
– 인위적인 비주얼 지양, 따뜻하고 감성적인 비주얼과 자연의 원료 이미지를 통해 오가닉, 자연에서 온 착한 성분 강조
– 버츠비 브랜드 컬러, 헥사곤, 꿀, 벌 등을 활용하여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강화하는 한편 즐겁고 유머러스한 버츠비만의 느낌을 표현, 전달하여 차별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