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 사업 이을프로젝트 2022 [한국관광공사 / 문화체육관광부]
View Project

CAMPAIGN BACKGROUND
–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 사업 이을 프로젝트 대국민 인지도 제고
– 사업취지, 추진과정, 성과 등의 이해도를 높이고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
– 각각의 컨소시엄 사업단 특성에 맞는 온라인 컨텐츠 개발 및 광고 집행을 통한 지역 기반 혁신 프로젝트의 인지도 및 공식 블로그 방문자 수 증대
– 산학연관 협력 지역관광 혁신 사업 이을 프로젝트 대국민 인지도 제고
– 사업취지, 추진과정, 성과 등의 이해도를 높이고 범국민적 공감대 형성
– 각각의 컨소시엄 사업단 특성에 맞는 온라인 컨텐츠 개발 및 광고 집행을 통한 지역 기반 혁신 프로젝트의 인지도 및 방문자 수 증대

CAMPAIGN STRATEGY
– 홍보채널 맞춤 유형별 컨텐츠 기획 및 제작
– 공식 블로그 및 SNS 계정 활용 산학연관 프로젝트 사업에 대한 다각적인 정보 안내
– 지역별 산학연관 프로젝트 사업 내용을 중심으로 다양한 콘텐츠 기획, 발굴, 취재 등
– 이을 프로젝트 사업단 간 네트워킹 Day 오프라인 행사 추진을 통한 컨소시엄 사업단의 교류 및 소통의 장(場) 마련

NAVER BLOG
EVENT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