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쿨룩스 웹사이트 리뉴얼 및 E-commerc 구축, 운영 [더엔진]
View Project

CAMPAIGN BACKGROUND
Z세대의 라이프 스타일을 반영한 브랜드 웹사이트 리뉴얼 진행 및 E-commerce 파트를 신설하여 상세페이지/배너/운영 관련 콘텐츠 기획 및 디자인 제작 관리

CAMPAIGN STRATEGY
– 독특함, 특별함을 뜻하는 ‘유니크(UNIQUE)’와 시작을 지시하는 신호인 ‘큐(CUE)’의 합성어 유니큐(UNICUE)’를 컨셉으로 Z세대의 트렌드와 성향을 반영한 콘텐츠 기획
– 스쿨룩스 브랜드만의 세련되고 힙한 감성 표현
– 타겟별/교복 스타일별로 라인업을 구성하여 맞춤 정보 제공
– 고객 편의를 위해 간편로그인, N페이지 등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