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영FBC 디아블로 도깨비 에디션 캠페인 2022 [아영FBC / 디아블로]

CAMPAIGN BACKGROUND
– 2022년 1월 한국 한정판으로 신규 출시되는 Casillero del Diablo 도깨비 에디션 제품 홍보 캠페인

CAMPAIGN STRATEGY
– 단기간 다양한 디지털 광고 집행을 통한 다수의 타겟 대상 광고 도달
– 연령 및 관심사 타겟 활용하여 고관여 유저인 코어 타겟 대상 신제품 노출
– 타겟 특성에 따른 최적화 소재 운영 및 영상 소재에 최적화된 매체 적극 활용

CAMPAIGN RESULT
– 집행 전 매체 제안 대비 우수한 비용 효율성 및 조회 달성율 기록
– 주류업종 소재 특성상 매체 가이드에 따라 제한적으로 운영되는 매체도 우수한 광고 성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