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is One 캠페인 [월드비전]

CAMPAIGN BACKGROUND
70년간 전 세계를 대상으로 나눔의 메시지를 알린 월드비전의 캠페인 월드이즈원(World is One)을 디지털상에서 다이나믹하게 보여줄 수 있도록,
월드비전의 M.A.S.K 사업*을 디지털 캠페인으로 실행

*M.A.S.K 사업이란?
Meal 식량 굶주린 아이들을 위한 영양개선 지원으로 건강을 지킨다.
Aqua 물 마실 물이 없는 아이들에게 깨끗한 식수를 제공한다.
Sanitation 위생 손씻기 등 보건위생교육과 시설 구축으로 코로나19 같은 질병을 예방한다.
Knowledge 교육 생애 발달주기에 맞는 아동 교육 지원으로 아동을 보호하고 성장을 돕는다.

CAMPAIGN STRATEGY
– 기부, 나눔의 카테고리가 고루하게 표현되지 않도록
다양한 마스크 패턴을 활용해 희망적인 이미지를 전달 할 수 있는 비주얼 커뮤니케이션 구현
– 월드비전이 지향하는 가치를 간결하고 직관적인 메시지를 통해 전달
– 감성적인 측면만 강조하기보다 건강한 기부문화가 안착하여
캠페인이 자생력을 가질 수 있도록 다양한 이미지&영상 컨텐츠 업데이트로 시의적인 정보제공

CAMPAIGN RESULT
– 월드비전 브랜드 인식 제고
– 월드비전 M.A.S.K 사업 인지도 상승
– 코로나 이슈에도 불구하고 후원 성원 견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