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 is One 콘서트 홍보 캠페인 [월드비전]

CAMPAIGN BACKGROUND
– 코로나 극복 및 구호 활동 목적 K-POP 랜선 콘서트 “WORLD IS ONE” 홍보 페이지 및 DA 제작

CAMPAIGN STRATEGY
– 무대를 배경으로 한 KV 디자인과 타임 카운트 활용 홍보 페이지를 구성하여 콘서트 방영 전 기대감 조성 및 시청 유도
– 영문 및 국문 버전 페이지를 제작하여 유저의 언어 설정에 따라, 노출함으로써 글로벌 유저들의 편의 향상 및 페이지 유입 증진
– 코로나 긴급 구호자금 모금을 위한 문자 기부 서비스와 인스타그램 챌린지 홍보로 브랜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