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수분코팅 미스트 캠페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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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IDEA

“뷰티 유튜버 피현정도 인정한 민감성 피부 환절기 필수템”이라는 커뮤니케이션 컨셉으로 전체 캠페인 기획
– 뷰티 인플루언서 디렉터파이 피현정을 화자로 설정함.  피현정의 ‘제품선정 Point’를 활용해 해당 제품의 USP와 더불어 유세린의 브랜드 가치를 보다 효과적으로 드러냄
– #수분코팅미스트 #뿌리는에센스 #속당김개선 등 해시태그를 활용한 제품의 USP를 직관적으로 전달
– 브랜드의 일방적인 목소리가 아닌, User-Created Contents로 유저 보이스를 통한 제품 커뮤니케이션
– 제품의 기능/효과/성분을 컨텐츠로서 유연하게 풀어나간 강점이 돋보이는 사례.
고객에게는 유용한 정보를 이해하기 쉽게 전달하고, 동시에 더마코스메틱 브랜드로서 가져가야할 전문성의 이미지를 함께 부각한 성공적 커뮤니케이션 사례
– 민감성 피부 대상 캠페인 메인 제품을 중심으로 기획세트를 구성해 전체적인 세일즈 부스트업을 도모함.
전략적인 기획세트 구성으로 기존에 단독 제품으로서 상대적으로 시장 인지도가 낮은 제품까지 함께 세일즈 부스트업을 함
– 브랜딩과 세일즈로 목적을 명확히 나누어 전략적인 DA 운영 

CAMPAIGN result

– 미스트 기획구성 세트는 공식몰을 중심으로 이커머스/면세점 등  다양한 세일즈 채널에서 가장 호응이 높았으며,
  현재까지 해당 기획구성대로 지속 판매하며 뷰티마켓 내에서의 입지를 넓혀나가고 있음
– 미스트캠페인 기획세트 판매 이후 관련 제품이 공식몰 내 단일상품 카테고리에서 Best Seller 반열에 오름.
유세린의 주요 라인인 안티에이징 제품군과 더불어 Steady seller 로서 판매 순위를 지키고 있음
– 2017년 전체 매출대비 해당 캠페인 집행 시 Brand Week 캠페인 다음으로 가장 높은 POS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