작가미술장터 SNS채널 운영 [예술경영지원센터]

CAMPAIGN BACKGROUND
작가미술장터는 미술작품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아트마켓으로
2014년부터 현재까지 운영되고 있지만 일반인들에게 작가미술장터에 대한 인지도가 미흡한 상황.
작가미술장터 인지도 상승 및 모객 유도를 위한 SNS채널 브랜딩 및 활성화가 필요

CAMPAIGN IDEA
작가미술장터만의 아이덴티티 구축 기반 마련
SNS 유저들의 호응도를 고려한 감성, 흥미 컨텐츠개발 및 홍보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팔로워 상승을 위한 효과적인 이벤트, 광고 운영

CAMPAIGN RESULT
작가미술장터 인지도 상승
페이스북 좋아요 수 2배 증가
인스타그램 팔로워 수 3배 증가

Contents_Design
Contents_Photo
Contents_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