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전통시장 글로벌(6개국) 유튜브 캠페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2023 한국관광공사 전통 시장 홍보 목적 ‘Visit Korea! Enjoy local markets!’ 글로벌 온라인 광고 집행
– 주요 동남아 6개 국가 : 인도네시아, 말레이시아, 필리핀, 베트남, 태국, 싱가포르

CAMPAIGN STRATEGY
– 주요 동남아 6개 국가 전체 제안 대비 월등히 높은 효율 조기 달성
* 인도네시아 : 조회 달성율 365.28% / 노출 달성율 354.57% / 클릭 달성율 2,555.54%
* 말레이시아 : 조회 달성율 343.49% / 노출 달성율 397.54% / 클릭 달성율 2,674.35%
* 필리핀 : 조회 달성율 320.21% / 노출 달성율 306.78% / 클릭 달성율 2,217.33%
* 베트남 : 조회 달성율 287.71% / 노출 달성율 288.66% / 클릭 달성율 1,784.18%
* 태국 : 조회 달성율 185.71% / 노출 달성율 181.47% / 클릭 달성율 1,072.21%
* 싱가포르 : 조회 달성율 209.58% / 노출 달성율 295.97% / 클릭 달성율 1,203.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