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한류관광 온라인 콘서트 홍보 캠페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MBC XR 콘서트 풍등 축제 코너와 연계하여, 참여자들의 소원을 댓글로 남기는 SNS 이벤트 구성
– 어권별 컨텐츠 번역 및 다양한 SNS 채널 게재를 통한 이벤트 확산 도모
– 구글 GDN DA 제작 및 광고 운영을 통한 이벤트 확산으로 참여율 증진

CAMPAIGN STRATEGY
– 콘서트 KV 및 풍등 오브제, 경품 활용 디자인으로 참여자 호기심 자극 및 유입 증대
– 4개 어권 컨텐츠 번역 후, 다양한 SNS 채널에 게재하여 이벤트 확산을 통한 참여율 증진
– 어권별 CS응대 및 당첨자 추첨, 해외 경품 발송을 통한 소비자 만족도 향상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