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VisitKorea 방한일본시장 리부팅 캠페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11월부터 일본인 대상 무비자 한국 여행이 가능해지며 일본 여행객들 대상 OTA 서비스 이용 촉진을 위한 SNS 이벤트 운영
– VisitKorea SNS 채널을 활용한 범국민적 다채널 홍보

CAMPAIGN STRATEGY
– 일본인 대상 흥미 유발할 수 있도록 연말연시에 어울리는 ‘후쿠부루로’ 활용하여 이벤트 기획.제작 및 운영
– OTA 서비스 유입 증대를 위한 컨텐츠 활용 다채널을 통한 사용자 유입 최대화
– 일본인 참여 대상자를 고려한 캠페인 설계 및 타겟 세그먼트 설정

CAMPAIGN RESULT
– 예상 수치 대비 노출달성율 160% 이상, 클릭달성율 340% 이상 기록하며 매우 우수한 수치를 통한 참여자 발생으로 캠페인 종료

Contents
Vide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