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2023 전통시장 관광 K-POP 프로모션 캠페인(10개국)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2023 한국관광공사 전통 시장 홍보 목적 글로벌 캠페인 ‘Visit Korea! Experience local markets!’집행
– 전통시장과 주변 관광지를 연계한 홍보 영상
– 아시아·구미주·오세아니아 주요 방한국가 10개국
ㄴ일본, 대만, 홍콩, 인도, 미국, 캐나다, 독일, 프랑스, 영국, 호주

CAMPAIGN STRATEGY
– 집행 10개 국가 전체 제안 대비 월등히 높은 효율 조기 달성
* 일본 : 조회 달성율 158.58% / 노출 달성율 127.95% / 클릭 달성율 1,371.13%
* 대만 : 조회 달성율 230.18% / 노출 달성율 208.76% / 클릭 달성율 1,025.93%
* 홍콩 : 조회 달성율 236.49% / 노출 달성율 188.00% / 클릭 달성율 533.46%
* 인도 : 조회 달성율 609.58% / 노출 달성율 576.67% / 클릭 달성율 7,660.58%
* 미국 : 조회 달성율 191.28% / 노출 달성율 172.14% / 클릭 달성율 1,870.18%
* 캐나다 : 조회 달성율 191.25% / 노출 달성율 145.88% / 클릭 달성율 1,834.53%
* 호주 : 조회 달성율 253.03% / 노출 달성율 253.16% / 클릭 달성율 2,304.71%
* 독일 : 조회 달성율 203.56% / 노출 달성율 238.52% / 클릭 달성율 2,865.97%
* 프랑스 : 조회 달성율 235.41% / 노출 달성율 222.71% / 클릭 달성율 1,464.22%
* 영국 : 조회 달성율 289.42% / 노출 달성율 332.84% / 클릭 달성율 1,618.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