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OOLOOKS SITE RENEWAL [더엔진]
View Project

CAMPAIGN BACKGROUND
스쿨룩스는 국내 학생복 브랜드로 1318들과 끊임없는 교감을 통해 학생들의 꿈과 희망, 자유를 지향하는 리딩 브랜드로서 제 역할을 다하고 있다.
이 가운데 이번 동복 시즌은 ‘교복의 절반은 디자인’이라는 콘셉트로 학생 지향적인 브랜드 가치관과 스쿨룩스 교복의 제품력으로 학생들에게 뛰어난 활동성과 편안한 착용감을 선사하겠다는 의지를 담았다. 

CAMPAIGN IDEA
2019년 신학기 시즌 교복 구매를 앞둔 학생 대상 ‘교복의 절반은 디자인’이라는 콘셉트로
브랜드 정체성 강화 및 커뮤니케이션 허브 플랫폼으로서 역할 강화
1. 10대 학생 고객의 사용성 및 만족성 향상을 위한 모바일 사용 환경 개선
2. 기존보다 스쿨룩스 브랜드만의 철학과 가치를 담은 콘텐츠 강화
3. 정보 취득에 편리한 직관적인 화면 구성
4. 소셜미디어 채널 및 온-오프라인 연계 강화(고객 접점 강화)
5. 간편로그인 방식으로 개편하여 이용자 편리성 확보 및 사이트 이용 허들 최소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