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anadian Tourism Commission [캐나다관광청]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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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디지털 환경에서 다양한 매체를 통해 해외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관여고객층을 대상으로
캐나다의 대자연과 액티비티 등 여행 컨텐츠를 노출해 관심과 흥미를 유발하고
동남아, 일본에 비해 상대적으로 잘 알려지지 않은 캐나다 여행의 풍부한 매력 전달.

CAMPAIGN STRATEGY
1) 관여도 높은 타겟그룹 추출
해외여행이라는 카테고리 특성 상 폭 넓은 노출이 필요하면서도 정밀한 타겟그룹 추출 필요.
네트워크 배너, SNS, 모바일 잠금화면 광고 등 모바일 중심의 다양한 매체를 운용하는 한편,
매체 별 타겟팅 옵션을 최대한 활용해 해외여행 관여도가 높은 고객, 캐나다 관심 고객,
다른 국가 여행에 관심이 있는 고객 등 다양한 모집단을 대상으로 노출 및 전환 유도.

2) GA 트래킹을 활용한 매체효율 체크
연중 시즌이나 테마에 따라 캠페인이 여러 회차로 나누어서 진행되는 운영특성을 고려해
GA 트래킹을 활용해 캠페인 별로 초기 이탈률이 높거나 체류시간이 낮은 매체는 이후 배제.
사이트 유입 이후 아웃링크(
여행상품 자세히보기,여행상품 예약 등) 클릭 수도 병행해서 점검

3) 대자연을 강조하는 크리에이티브
캐나다는 여행지 특성 상 규모감 있는 대자연 속에서 다양한 경험과 체험을 하는 여행으로서
이색적인 액티비티 하나하나에 집중하기보다는 웅장한 대자연을 전달하는 KV를 중심으로
여행객들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호기심을 유발하는 커뮤니케이션을 주 소재전략으로 진행

CAMPAIGN RESULT

캐나다로 출국하는 여행객 규모는 매 년 꾸준히 성장하는 추이를 보이고 있으며
디지털에서의 성과 역시 유입 방문자 수 & 컨텐츠 소비에 있어 우수한 성과를 달성하는 국가로 손꼽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