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트롬 워시타워 런칭 이벤트 [LG전자]

CAMPAIGN BACKGROUND
‘코로나 19’ 이슈로 인하여 온라인상에서 제품 출시 행사 진행
유튜브 LIVE 연계 및 다양한 온라인 이벤트 운영

CAMPAIGN STRATEGY
– 런칭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런칭일까지 카운트다운 진행
– 실루엣을 은근하게 드러내어 LG 트롬 워시타워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 유튜브 LIVE 연계 및 영상 시청 화면을 캡처하여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 LG 트롬 워시타워 기능편 광고 영상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하여, 제품 정보 전달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대

1. 디지털 언베일링 소문내기 이벤트
런칭의 기대감을 고조시키기 위해 런칭일까지 카운트다운 진행
실루엣을 은근하게 드러내어 LG 트롬 워시타워 공개에 대한 기대감을 증폭
LG 트롬 워시타워 디지털 언베일링 내용(이미지)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2. 디지털 언베일링 시청 인증 이벤트
유튜브 LIVE 연계 및 영상 시청 화면을 캡처하여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LG 트롬 워시타워 출시 홍보 및 제품 인식 제고

3. 기능편 광고공유 이벤트
LG 트롬 워시타워 기능편 광고 영상을 필수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LG 트롬 워시타워 USP 정보 전달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