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콘텐츠랩 회원가입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한국관광 콘텐츠랩 사업 홍보 및 웹사이트 신규 회원가입 증대 목적의 이벤트 기획/제작/운영
– 이벤트 홍보 및 참여 유도 목적의 온라인 광고 집행

CAMPAIGN STRATEGY
– 이벤트 참여 및 웹사이트 신규 가입 견인을 위한 혜택 중심의 비주얼 구축

CAMPAIGN RESULT
– 클릭 및 가입 목적 온라인 광고 제안 대비 높은 효율 달성
* 버즈빌 : 클릭 달성율 159.60%
*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 노출 달성율 248.46% / 클릭 달성율 131.39%
* GDN : 클릭 달성율 134.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