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 콘텐츠랩 회원가입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한국관광 콘텐츠랩 사업 홍보 및 웹사이트 신규 회원가입 증대 목적의 이벤트 기획/제작/운영
– 이벤트 홍보 및 참여 유도 목적의 온라인 광고 집행
CAMPAIGN STRATEGY
– 이벤트 참여 및 웹사이트 신규 가입 견인을 위한 혜택 중심의 비주얼 구축
CAMPAIGN RESULT
– 클릭 및 가입 목적 온라인 광고 제안 대비 높은 효율 달성
* 버즈빌 : 클릭 달성율 159.60%
* 카카오모먼트 비즈보드 : 노출 달성율 248.46% / 클릭 달성율 131.39%
* GDN : 클릭 달성율 134.74%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4/02/05143137/%ED%95%9C%EA%B5%AD%EA%B4%80%EA%B4%91%EC%BD%98%ED%85%90%EC%B8%A0%EB%9E%A9_%EC%8B%A0%EA%B7%9C%ED%9A%8C%EC%9B%90%EA%B0%80%EC%9E%85%EC%9D%B4%EB%B2%A4%ED%8A%B8.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