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다실9 SNS채널 운영 [한국MSD]

CAMPAIGN BACKGROUND
– 2019-2020 단컷 컨텐츠를 활용한 브랜드 이미지 구축
– 페이스북 계정에서만 카드뉴스 형식의 정보 전달 컨텐츠 진행
– 가다실9에서 만든 HPV 백신의 효능/효과 알리는 작업 필요성 증가

CAMPAIGN STRATEGY
– 구축된 브랜드 이미지를 활용하여 정확한 정보 전달을 위한 컨텐츠 발행
– 인스타그램을 주로 사용하는 20대 남녀, 30-40대 여성, 자녀를 둔 여성을 타겟으로 인스타그램 컨텐츠 제작
– 페이스북에 업로드 되는 컨텐츠는 B급 감성을 테마로 재미와 공감을 동시에 느낄 수 있는 컨텐츠 발행
– 카드뉴스 형식 컨텐츠를 제작하되, 연령별/성별 공감을 불러일으킬 수 있는 테마를 사용하여 컨텐츠의 거부감 감소
– 월 3회 컨텐츠 고정으로 발행하여 다양한 정보를 전달

CAMPAIGN RESULT
– 페이스북 대비 인스타그램에서 높은 engagement 발생
– HPV 백신에 대한 중요한 정보 전달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