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ISITKOREA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Visitkorea 공식 인스타그램 운영을 통한 한국에 대한 환상 고취 및 방한 의향 증대를 목적으로 함
여행 작가 협업을 통한 풍부한 색감의 컨텐츠로 공사 타채널과 차별화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효율적인 온라인 광고 집행으로 채널 팔로워 및 인게이지먼트 증진
신규 여행 작가 발굴을 통한 VK CREW/CREATOR 가입율 증대

CAMPAIGN STRATEGY
코어 타겟의 관심을 유발할 수 있는 인물 중심의 포토존 및 고퀄리티 풍경 이미지 컨텐츠를 발행하여 인게이지먼트 증진을 통한 채널 활성화 도모
창의적이고 감성적인 게재 문안과 어권별 해시태그를 적절히 활용한 커뮤니케이션으로 컨텐츠 유입 증진 및 브랜드 선호도 제고
스토리/릴스 등 신규 컨텐츠 시도로 채널에 참신함을 부여하고, 공사 타채널과 차별화된 트렌디한 브랜드 아이덴티티 구축
유사/관심사 타겟팅을 활용한 효율적인 매체 광고 집행 및 꾸준한 모니터링으로 광고 효율 상승 및 팔로워 증진 도모

CAMPAIGN RESULT
해외 유저 대상 한국 관광에 대한 인지도 및 선호도 제고
– Visitkorea 인스타그램 팔로워 및 인게이지먼트 증가
지속적으로 협업 가능한 VK CREW/CREATOR 발굴 및 가입율 증대

Cont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