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윈터 캠페인 [바이어스도르프]

CAMPAIGN NAME
2주년 기념 Brand Week

CAMPAIGN IDEA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유세린 공식몰 2주년을 기념하여 유세린 Brand Week를 기획
유세린 대표 히어로 제품 및 하반기 세일즈 부스트업이 필요한 제품을 선별하고,
본격 매출 증대를 위한 공식몰 특가 기획팩 구성,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 및 홍보 촉진

CAMPAIGN RESULT

2017년 전체 매출대비 해당 캠페인 집행 시 가장 많은 POS발

CAMPAIGN NAME
엘라스티시티 선 런칭이벤트

CAMPAIGN IDEA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 유세린이 국내 최초 NEW 엘라스티시티 공식몰 선런칭을 위한 캠페인 기획.
해당제품 브랜딩을 위한 이벤트 페이지 제작 및 기간에 따른 브랜딩형/세일즈형 온라인 광고 기획/집행

CAMPAIGN RESULT

2017년 전체 매출대비 해당 캠페인 집행 시 가장 많은 POS발생선론칭 기간 내 총 68건의 해당 라인 주문건수 발생

CAMPAIGN NAME
Holiday Special Box

CAMPAIGN IDEA
크리스마스 홀리데이를 맞아 유세린의 베스트셀러 및 신제품 등을 선별하여 공식몰에서 upto 50% 할인 행사를 진행함.
공식몰 특가 기획팩 구성, 할인 등 다양한 혜택으로 판매를 촉진하고 온라인 캠페인 매체 집행으로 유세린 브랜드 홍보를 도모함

CAMPAIGN RESULT

12월 론칭 신제품 New 엘라스티시티 라인을 비롯하여 유세린 베스트셀러 아이크림, 나이트크림, 미스트 등 해당 제품 라인의 구매 촉진

CAMPAIGN NAME
2주년 기념 Brand Week엘라스티시티 광채키트

CAMPAIGN IDEA
진신제품 엘라스티시티 론칭 기념, 많은 소비자에게 엘라스티시티 제품에 대해 소개하고, 체험할 수 있도록 샘플링 이벤트 기획

CAMPAIGN RESULT

샘플키트 수령 신청기간 전, 폭발적인 참여로 인한 샘플 수령 조기 소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