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phor Adult line [바이어스도르프]
View Project

CAMPAIGN BACKGROUND
브랜드 제품에 대한 소비자 인식이 미 구축된 상태로 명확한 포지셔닝 및 신뢰도를 구축하기 위해 공감대 형성이 필요했던 상황.

CAMPAIGN IDEA
유저에게 일반적으로 다가갈 수 있는 제품이 아닌 관계로 브랜드의 목소리보다는 ‘User voice’를 통해
신뢰도 형성 후 경험 유도하는 것이 중요할 것으로 보여 뷰티 리뷰 매체와 콜라보를 통해 체험단 운영,
이후 작성된 유저 리뷰 중 ‘제품 End-benefit’을 중점으로 활용하여 브랜드 영상 제작.

CAMPAIGN RESULT

– 영상 콘텐츠 약 150만 조회 달성
– 캠페인 전체 KPI 약 150% 가량 초과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