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inger” In China [한국관광공사]
View Project

CAMPAIGN BACKGROUND 

중국정부의 사드보복 추정 방한단체관광 금지 등 금한령에 따른 현지 방한 관광 홍보 채널 부재로 자체 홍보 채널을 확보하고 중국인 방한 개별여행 씽얼을활용하여 FIT 타겟 친밀도 증가를 위한 콘텐츠 필요.

CAMPAIGN IDEA
FIT여행자 중 코어타겟인 20대 여성 여행자들이 흥미 있어할 만한 주제인

한국의 길 특집”, “한국의 할로윈 파티 특집”, “한국의 디저트여행 특집”, “연말연시 파주 여행 특집등의

콘텐츠 기획/제작하여 씽얼 및 중국 SNS(웨이보), 유쿠에 게재

CAMPAIGN RESULT

씽얼웹진 (http://xinger.kr/category/trave)  유입률 증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