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quaphor Baby line [바이어스도르프]

CAMPAIGN BACKGROUND
직구 및 하이퍼마켓(코스트코)을 통해 몇몇 유저들에게 알려지긴 하였지만,
시장에 이미 많은 경쟁사가 존재하여 인지도 제고를 위해 런칭 캠페인을 진행하여
왜 아쿠아퍼를 사용해야 하는지에 대해 설명 및 공감유도로 유저 입장에서의 실직적인 효익 제시함.


CAMPAIGN IDEA
일상에서 마주하는 불편하고 고민되는 순간이 마법처럼 해결되는 솔루션, ‘매직포뮬러’
모든것이 서툴고 생소한 엄마들에게 아쿠아퍼 베이비의 영상 및 콘텐츠를 통해 제공하는 솔루션을 통해 공감대를 형성 시키고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유도

CAMPAIGN RESULT

– 메인 영상 콘텐츠 KPI 991% 달성 / 프로모션 engagement KPI 1,277% 달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