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코드제로 R9보이스 & M9 이벤트 [LG전자]

CAMPAIGN BACKGROUND
LG 코드제로 로봇청소기 신제품 출시에 따른 신제품 홍보 필요.
‘차원이 다른 인공지능 청소 로봇’을 소비자에게 각인시키고 로봇청소기 시장에서 영향력을 확대하기 위한 고민

CAMPAIGN STRATEGY
– 인공지능 로봇 청소기의 특장점을 영화적 감성의 영상과 ‘로봇 배틀’ 컨셉의 게임 요소를 활용한 유저 참여형 프로모션 진행
– 영상 공유 이벤트, 즉석당첨 이벤트를 통해 단 기간에 M9 ThinQ 노출량 극대화
– ‘로봇 배틀’을 컨셉으로 유저의 흥미 유발

1. 클린홈즈 사건해결일지 소문내기 이벤트
LG 코드제로 R9보이스 & M9 제품 USP 영상을 필수 해시태그와 함께 SNS에 공유
신제품에 대한 기대감 증대 및 USP 인식 소구

2. 매일 행운검색 이벤트
LG 코드제로 M9 ThinQ 이벤트 검색어를 네이버에 검색하여 참여한 후 즉석에서 경품 당첨 확인
LG 코드제로 M9 ThinQ 출시 홍보 및 제품 인식 제고

3. 로봇배틀 이벤트
LG 코드제로 보이스R9 & M9 로봇배틀 영상 시청 후 USP 관련 퀴즈게임 진행
LG 코드제로 보이스R9 & M9 USP 정보 전달 및 제품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