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미 더 제목 이벤트 [기아대책]

CAMPAIGN BACKGROUND
기아대책 30주년을 맞이하여 30주년 역사를 담은 사진을 통해
후원에 대한 소중함과 의미를 되돌아보고 기분 좋은 후원 시작을 독려

CAMPAIGN STRATEGY
– 기아대책 대표 컬러를 활용하여 브랜딩 강화
– 따뜻하고 친근한 톤으로 커뮤니케이션하여 소비자에게 기아대책과 후원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 확산 도모
– 바로 가기 버튼 등을 통해 이벤트 및 후원 참여에 대한 접근성 향상
– 가장 인기 있는 사진과 다른 참여자들의 참여 현황을 실시간으로 반영하여 유저의 흥미를 유발할 수 있도록 구성
– 2가지 타입의 배너, 키비주얼을 제작하여 A/B 테스트 진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