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 언택트 연비라이프 이벤트 [토요타]
CAMPAIGN BACKGROUND
토요타 21년형 프리우스 프라임 런칭 전 기대감 고조 증폭 및 런칭 후 판매 활동 필요
코로나 19 이슈로 ‘언택트’가 이슈로 떠오르는 가운데 프리우스와 함께 즐길 수 있는 언택트 시승 이벤트 진행
CAMPAIGN STRATEGY
– 차량 시승자 후기를 SNS 콘텐츠로 2차 가공하여 자발적인 바이럴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유도
– 시각적인 재미 요소로 일러스트 활용
– 플로팅 배너와 탭을 제공하여 PC와 MO 모든 디바이스 화면에서 정보 및 이벤트 참여에 접근성 향상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0/12/03205406/%EC%9E%A5%EA%B8%B0%EC%8B%9C%EC%8A%B9%EC%9D%B4%EB%B2%A4%ED%8A%B8_PC.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