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관광공사 해외 디지털 캠페인 유튜브 구독 이벤트 [한국관광공사]

CAMPAIGN BACKGROUND
– K-POP 관심 유저 대상 공감대 형성 및 컨텐츠 발행 활로 개척 목적의 유튜브 구독 이벤트 구성
– 7개 어권별 페이지 및 VISITKOREA 홈페이지 홍보 배너 제작
– 다양한 SNS 컨텐츠 제작 및 GDN DA 운영을 통한 이벤트 확산

CAMPAIGN STRATEGY
– 국내 랜드마크와 이벤트 경품인 BTS 피규어 활용 청량한 느낌의 페이지 디자인으로 참여자 관심 유발
– 7개 어권별 페이지, 홈페이지 홍보 배너, SNS 컨텐츠를 함께 제작하여 다양한 채널에 게재함으로써 이벤트 확산 및 참여 유도
– 타겟별 맞춤 DA 광고 운영을 통한 광고 성과 및 이벤트 참여율 증진
– 어권별 CS응대 및 당첨자 추첨, 해외 경품 발송을 통한 소비자 편의 도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