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GC인삼공사 꿈베이스 캠페인 [해피빈]
CAMPAIGN BACKGROUND
– KGC인삼공사에서 시행하는 정관장 꿈베이스 캠페인을 통해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안내하며,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제고
CAMPAIGN STRATEGY
– 착한 소비로 사회공헌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여 제품 소비 유도
– 이전 시즌에 대한 후기를 감성 컨텐츠로 구성하여 KGC인삼공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3/07/12135914/%ED%95%B4%ED%94%BC%EB%B9%88%EA%BF%88%EB%B2%A0%EC%9D%B4%EC%8A%A4.jpg)
CAMPAIGN BACKGROUND
– KGC인삼공사에서 시행하는 정관장 꿈베이스 캠페인을 통해 자립준비청년 지원사업을 안내하며, 소비자 대상 브랜드 이미지 제고
CAMPAIGN STRATEGY
– 착한 소비로 사회공헌 메시지를 임팩트 있게 전달하여 제품 소비 유도
– 이전 시즌에 대한 후기를 감성 컨텐츠로 구성하여 KGC인삼공사 브랜드에 대한 긍정적인 브랜드 이미지 구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