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세린 클리어런스 세일 캠페인 [유세린]
View Project

CAMPAIGN STRATEGY
 바이어스도르프 코리아의 유세린 공식몰 내 판매 촉진을 위해 클리어런스 세일 기획
– 최대 75%의 파격적인 할인율을 통해 공식몰 유입 및 판매 유도
– 센시티브 라인 중심으로 봄맞이 피부 고민 케어 제품 위주로 세일즈 진행
– 같이 사용하면 좋은 제품을 기획 제품으로 구성하여 합리적인 가격 제공
– 공식몰 내 다양한 증정품을 통해 할인과 동시에 누릴 수 있는 혜택 강조

CAMPAIGN RESULT
– 2021년 1월~5월 전체 평균 일매출 대비 해당 캠페인 집행 시 가장 많은 일평균 POS 발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