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2/04/26160903/top_600x120.jpg)
LG전자 코드제로 오브제컬렉션 R9 영상공유 이벤트 [LG전자]
CAMPAIGN BACKGROUND
– LG 코드제로 R9 리뉴얼을 소구점으로 제품 정보 제공 및 소비자 참여 유도형 프로모션 페이지 기획.제작
CAMPAIGN STRATEGY
– 주요 커뮤니케이션 메시지 “I have nothing to do”를 중심으로 영상 활용 이벤트 기획
– 소비자 참여 유도를 최대화 할 수 있는 SNS 영상 공유 이벤트 구성으로 참여자를 통한 2차 바이럴 도모
PC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3/01/27164601/A_R9_%EB%94%94%EC%A7%80%ED%84%B8%EC%BA%A0%ED%8E%98%EC%9D%B8_PC_v9.jpg)
MOBILE
![](https://s3-ap-northeast-2.amazonaws.com/viskit-s3/wp-content/uploads/2023/01/27164617/A_R9_%EB%94%94%EC%A7%80%ED%84%B8%EC%BA%A0%ED%8E%98%EC%9D%B8_MO_v3.jp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