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ucerin [ 바이어스도르프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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CAMPAIGN BACKGROUND
독일 안티에이징 NO.1 유세린은 국내 론칭 이후 Hero인 하이알루론 아이크림, 나이트 크림에 꾸준한 호응을 얻으며
스테디셀러인 하이알루론 외에도 브랜드의 다른 우수한 제품라인에 대한 조명과 발굴, 세일즈까지 이어가야할 필요성.
공식몰은 
최초 브랜딩 성격의 디지털 허브로 운영되었으나 이후 세일즈 목적의 커머스 채널로 변모된 역할모델 수행.

CAMPAIGN STRATEGY
1) 공식몰 단독 기획팩 구성
 – 단품을 기준으로한 정가 판매정책에서 벗어나되 반대로 상시 세일을 진행하는 로드샵 브랜드 이미지 지양
– 타 커머스 채널(종합몰, 드럭스토어 등) 판매 구성을 피하면서 공식몰만의 경쟁력을 가지는 전용구성 마련
– 상시 운영되는 기획팩은 물론 특정 시즌, 연간 마케팅 일정에 맞춰 푸쉬해야 할 라인은 기간한정으로 진행

2) 컨텐츠 위주의 구성 / 외부 유입채널 마련
 – 브랜드 역사, 보도자료 등 단순 정보전달을 위한 구좌는 과감히 배제하고 고객 중심 컨텐츠 위주로 재배치

– 제품 상세페이지는 핵심성분, USP 강조 대신 실제 사용고객이 등록한 사용후기나 후기 컨텐츠 위주 수정
– 뷰티 정보공유 앱 서비스와의 전략적 제휴를 통해 프로모 진행 시 공식몰로의 신규 방문자 유입루트 마련

3) 회원 및 구매혜택 강화
– 오픈마켓, 소호/종합몰, 오프라인 등 타 세일즈 채널과의 변별력 확보를 위해 공식몰 회원/구매혜택 강화
– 혜택 수혜 체감이 낮은 보편적인 혜택은 축소하고, 구매자에게 많은 혜택과 보상이 가게끔 멤버십 개편


CAMPAIGN RESULT
– 2017년 공식몰 오픈 이후 연간 매출 최고치 달성
– 2018년 10월, 공식몰 개편 첫 달 매출 200% 이상 신장, 이후 점진적 상승 예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