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LG전자 [로보킹 AI 올인원 런칭 소문내기
이벤트] 바이럴 캠페인 운영 및 제작
사이트 바로가기
- · LG전자 신제품 출시 홍보 및 인지도 제고 목적의 바이럴 캠페인 운영
- · 네이버 대형 커뮤니티의 높은 회원 수 및 일일 활동량을 활용한 제품의 POD 노출 최대화
- · 제품 소구 포인트에 맞추어 정보 제공 및 캠페인 확산에 용이한 이벤트 페이지 제작
- · 컨텐츠 노출 약 2.9만회 / 이벤트 참여 816회 기록
- Client
LG전자
- Date
2024.07 - 2024.10
-
Key word
#이벤트
#브랜딩
#캠페인
#네이버
#바이럴컨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