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전

LG전자 [로보킹 AI 올인원 런칭 소문내기
이벤트] 바이럴 캠페인 운영 및 제작

사이트 바로가기
  • · LG전자 신제품 출시 홍보 및 인지도 제고 목적의 바이럴 캠페인 운영
  • · 네이버 대형 커뮤니티의 높은 회원 수 및 일일 활동량을 활용한 제품의 POD 노출 최대화
  • · 제품 소구 포인트에 맞추어 정보 제공 및 캠페인 확산에 용이한 이벤트 페이지 제작
  • · 컨텐츠 노출 약 2.9만회 / 이벤트 참여 816회 기록
  • Client
    LG전자
  • Date
    2024.07 - 2024.10
  • Key word
    #이벤트 #브랜딩 #캠페인 #네이버 #바이럴컨텐츠
+ TOP